[기고] 안전을 선물하세요!
 
김상용 소방사(아산소방서 예방안전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상용 소방사(아산소방서 예방안전과).  © 아산소방서

 

이제 곧 설 연휴가 다가온다.

 

설 명절에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설 명절은 가족이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특별한 날이지만, 동시에 화재와 같은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마련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주택화재 인명피해 방지를 위한 필수 소방시설은 단독경보형감지기와 소화기입니다. 인터넷·대형마트·인근 소방기구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대상은 단독주택(단독·다중·다가구), 공동주택(연립·다세대)이며, 설치기준은 주택화재경보기는 구획될 실마다 설치, 소화기는 세대별, 층별 1개 이상 설치하면 된다.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함으로써, 가족과 친구들에게 안전과 안심을 선사할 수 있다. 이는 사랑과 배려를 담아 건강하고 안전한 가정 환경을조성하는 것으로 이어진다.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은 단순한 물건 이상으로,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소중한 안전망을 구축하는 것으로서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함께하는 설 명절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로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만드는 것은 어떨까?


기사입력: 2024/02/07 [19: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