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분양홍보관 3일 오픈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KTX·SRT 천안아산역 도보 거리, 생활인프라 풍부각종 개발호재로 미래가치 높아

-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제공으로 수요자 부담 줄여전국 청약 및 분양권 전매 가능

- 118일 청약 접수, 13일 당첨자 발표전 호실 선호도 높은 전용 84구성

 

▲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투시도.  © DL건설

 

DL건설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주거형 오피스텔이 3일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49번지(아산배방지구 상업4블럭)에 위치하며 지하 6~지상 최고 46, 2개 동, 396, 전 호실 선호도 높은 전용 84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15884B 12184C 8084D 37실이다.

 

118()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3()이다. 정당계약은 14()부터 15()까지 2일간 진행된다.

 

19세 이상이면 주택수, 기존 주택 당첨 여부 등과 관계없이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며, 분양권 전매도 계약 이후에 바로 가능하다. 중도금 대출에 대한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수요자의 자금 부담도 낮췄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KTXSRT 천안아산역을 도보로 갈 수 있고 생활인프라, 녹지가 풍부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곳"이라며 "산업단지 조성과 기업유치, 민간투자 등 각종 개발 호재로 미래가치도 높아 문의가 꾸준하다"고 상황을 전했다.

 

4월에는 충청남도와 삼성디스플레이가 아산시에 약 4조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 협약식을 했고, 7월에는 천안아산이 디스플레이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되기도 했다. 9월에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소재 기업인 미국 코닝이 아산탕정에 15억달러(2조원) 규모의 투자 계획도 밝혔다. 같은 달 아산시는 '최첨단 디스플레이 스마트모듈러센터'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지에 선정됐으며, 예타 통과 시 사업 대상지인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에는 디스플레이산업 분야 역대 최대 규모인 9500억원이 투입된다.

 

이 외에도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사업도 진행되고 있다. 국내 유일의 자동차 관련 전문생산기술연구소인 한국자동차연구원(기술핵심기관)을 중심으로 천안아산 연구개발(R&D) 집적지구(천안 불당아산 탕정)와 천안풍세지구(풍세일반산업단지)가 지정돼 개발 중이다.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실시한 강소연구개발특구(이하 강소특구) 2022 연차평가 결과 최우수등급을 받기도 했다. 이 외에도 천안아산역 KTX 역세권 내 충남국제전시컨벤션센터건립도 추진 중이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에서는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을 만나볼 수 있다. 쾌적성을 높인 3~4베이 평면에 거실 외 3, 2개의 욕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등 넉넉한 공간 구성으로 아파트 못지 않은 공간 구조를 갖췄다. 에너지 고효율 이중창호, LED 전등,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등으로 에너지 절감에도 도움되고, 세대 공기청정형 전열 교환 환기시스템이 설치되는 등 미세먼지 환기 시스템도 적용된다.

 

지하주차장에 비상 콜버튼을 설치해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해상도 CCTV, 저층부 및 최상층 방범 감지기를 설치해 입주민의 안전도 생각했다. 오피스텔에 출입하는 차량을 효율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차량번호 인식시스템도 설치된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자동으로 공동현관 출입구가 열리고 엘리베이터가 호출되는 스마트폰 원패스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도 도입된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분양홍보관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13번지에 자리 잡고 있다. 입주는 265월 예정이다.

 

문의 : 041-547-7770


기사입력: 2023/11/03 [16: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의 도시 아산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도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