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밸리 아산 신정호 야외 물놀이장’ 올해 운영 결과는?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지난 71일 개장 후 57일간 26000여 명 방문

-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86% 만족감 드러내

 

▲ 신정호 야외 물놀이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아트밸리 아산 신정호 야외 물놀이장(이하 신정호 물놀이장)’의 올해 운영을 지난 27일 종료했다고 밝혔다.

 

올해 신정호 물놀이장은 지난 71일 개장해 827일까지 57일간 운영되며 연일 성황을 이뤘다고 시는 전했다.

 

시에 따르면 긴 장마에도 불구하고 운영 기간인 57일간 25697명의 이용자가 방문했다.

 

특히 지난 27일에는 1회 아트밸리 아산 장애인 한바탕 물놀이 축제가 개최돼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400여 명이 방문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신정호 물놀이장은 총면적 7294로 수영조와 유아풀, 워터터널, 워터슬라이드 등 각종 놀이시설과 간이샤워장, 물품보관소, 수유실 등 편의시설이 완비돼 가족 단위 방문객이 물놀이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시는 신정호 물놀이장의 관리청결을 위해 주기적으로 수질검사를 시행하고 운영시간 전·후로 청소와 상시적인 부유물 제거 작업 등을 진행했다.

 

또한 물놀이 사고 방지를 위해 곳곳에 안전요원을 배치했으며, 이용자 편의 증진을 위한 몽골 천막, 평상, 파라솔과 간이매점 및 별도 식사 공간도 마련했다.

 

이용자 편의를 도모한 운영 결과, 시에서 시행한 이용 만족도 조사에서 86%가 넘는 이용자들이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직원 친절과 수질관리에 대한 긍정 의견도 다수를 이뤘다.

 

시 관계자는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 많은 시민이 신정호 물놀이장을 찾아 즐겨주셔서 감사하다올해 운영 결과를 잘 분석해 내년에는 더욱 많은 시민이 방문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3/08/30 [21: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