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 오는 7월1일 개장
8월27일까지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민들의 여름 놀이터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이 오는 71일 개장한다.

 

운영 기간은 71일부터 827일까지이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매표는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 휴일은 매주 월요일이다.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은 7294면적에 수영조, 유아풀,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산시민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도 자주 찾는 여름 피서지다.

 

시는 올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는 만큼 이용객이 크게 늘 것으로 보고, 제반 시설 안전 점검과 수질관리, 안전사고 예방 대책 및 매뉴얼 점검 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경귀 시장은 신정호는 아트밸리 아산의 거점 플랫폼인 만큼, 올여름 다양한 축제도 열릴 예정이라며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와 물놀이를 함께 즐기며 신정호에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민 안전인 만큼, 안전한 운영을 최우선 목표로 개장을 준비 중이라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안전한 물놀이 문화 정착을 위해 물놀이 시설 이용 방법과 안전 유의 사항 준수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정호수공원 물놀이장 이용요금은 만 3세 이상 12세 이하는 3000, 13세 이상 만 18세 이하 청소년는 3500, 19세 이상 성인은 4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정호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3/06/28 [12: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