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자율방범대, 범죄예방결의 및 제19회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박경귀 시장 “열정적인 봉사활동 감사… 행정·재정적 지원에 앞장설 것”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자율방범대 범죄예방결의 및 제19회 한마음체육대회 장면.     © 아산톱뉴스

 

지난 11일 충남 아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아산시자율방범대 범죄 예방결의 및 제19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성료됐다.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연합대장 류덕희)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박경귀 시장, 김희영 시의회 의장, 이명수(아산 갑강훈식(아산 을) 국회의원, ·시의원과 충남시군연합대장, 아산시 자율방범대원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감사패와 표창 수여, 범죄 예방 결의문 낭독, 체육대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아산시자율방범대 소속 총 17개 지대가 참석했으며, 각 지대 간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하고, 친목과 화합을 도모해 더욱 발전하는 아산시자율방범대가 되기 위한 자리였다.

 

박경귀 시장은 범죄 예방과 안전 도시 조성을 위한 자율방범대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아트밸리 아산으로 변모하면서 크고 작은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가 열리는 곳마다 열악한 환경에도 교통질서 등 봉사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의 활동에 늘 마음속으로 죄송함을 느꼈다고 소회를 밝혔다.

 

▲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박경귀 아산시장.     © 아산톱뉴스

 

특히 아트밸리 아산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 때 여러분들의 열정적인 봉사활동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여러분들이 있기에 아산이 문화예술의 도시로 거듭나고 있으며, 자율방범대가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대원들 간에 우의를 다지고 범죄 예방을 위한 선제적 방범 활동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가 안전하고 화합하며 발전하는 데 그 역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는 1994년 설립돼 연합대를 포함한 18개 지대 500여 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청소년 선도 및 야간 방범 순찰, 자연보호 및 자연 재난 피해지역 복구작업 지원, 각종 행사 시 자원봉사 활동 등 전방위적으로 지역의 안전과 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3/06/12 [18:0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