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단독 추대될 듯
단독 출마 유력해져… 대의원들 추대 형태로 선출 전망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아산갑지역위원장.     © 아산톱뉴스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아산갑지역위원장이 1일 충남도당위원장에 응모해 충남도당 대의원대회에서 추대될 것으로 보인다.

 

아산갑지역위 관계자는 복기왕 위원장이 지역위원장들의 뜻을 모아 후보로 나선만큼, 경선 없이 추대되는 방식으로 충남도당위원장에 선출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출마를 저울질하던 박정현 부여군수가 충남도당 대의원대회 준비위원장을 맡게 된 것도 자연스럽게 단독 출마가 예상되는 대목이다.

 

복 위원장이 단독으로 출마할 경우 선출을 위한 투표는 따로 진행하지 않고, 오는 14일 공주교통연수원에서 열리는 충남도당 대의원대회에서 대의원들의 추대 형태로 선출되게 된다.

 

복 위원장은 후보로 등록하며 민주당이 거듭나야 할 때 도당 혁신의 모범을 충남에서부터 만들어보고 싶다연이은 패배를 딛고 다시 승리하는 민주당을 만들어 총선에서 더 큰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당원이 당의 주인이기에 당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각 지역위원장의 도당 참여 또한 확대하는 등 도당 운영의 개선하겠다자치분권 실현을 위한 활동도 당원들과 함께 펼치겠다고 말했다.

 

[복기왕 위원장 약력]

1968년 충남 아산 출생 17대 국회의원 민선5, 6기 아산시장 청와대 정무비서관 국회의장 비서실장


기사입력: 2022/08/01 [18: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