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아산 벨코어 스위첸’ 4월 분양 예정
풍부한 일자리에 비규제 지역 수혜로 후끈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비규제 수혜 선점 위해 신규 공급 단지 수요 집중

- 삼성디스플레이 등 풍부한 일자리에 개발호재도 많아아산시, 기대지역으로 우뚝

- KCC건설, 대규모 지역개발 앞둔 모종동 일대에 랜드마크 단지 공급 임박

 

▲     © 아산톱뉴스

 

[AD] KCC건설이 오는 4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충남 아산시에 아산 벨코어 스위첸을 공급할 예정이다. 아산은 충남 부동산 시장의 대표 비규제지역으로 꼽히며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555-1번지 일원에 아산 벨코어 스위첸은 지하 5~지상 최고 462개동 규모로 들어서며, 아파트 전용 84A~D, 92AB 299세대와 오피스텔 전용 84OA~OD 20실로 다채롭게 조성될 예정이라 수요자의 입맛에 따른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산 벨코어 스위첸은 우수한 교통망을 통한 높은 광역 접근성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우선 단지 바로 앞에는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이 자리하고 있어 강남 및 인천공항으로 직행 가능하고, 인근에는 1호선 온양온천역과 KTX천안아산역이 위치해 수도권은 물론 전국으로 빠르게 도달 가능하다.

 

이 밖에도 차량을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시내외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천안당진간고속도로가 오는 2025년 개통이 예정돼 있으며, 아산IC2022년 개통 예정이라 이동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풍부한 일자리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충남 아산은 삼성 디스플레이시티 조성에 따라 수원, 용인 기흥, 화성 동탄, 평택 등에 이어 서해안 삼성벨트에 합류돼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현대차 등 국내외 기업들이 아산시에 약 15조 원에 달하는 투자금을 유치해 미래산업 개발의 핵심 지역으로 자리할 가능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외에도 아산시에는 아산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와 탕정일반산업단지가 자리하고 있으며, 7개 산업단지가 공사를 진행 중이고, 추가로 5개 산업단지가 계획돼 있어 일자리 증가와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점쳐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산시에는 현재 약 35만 명이 거주 중이며, 6년 뒤에는 약 50만 명에 이르게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지역은 주거밀집지역으로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입주 후 바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롯데시네마와 롯데마트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는 이마트와 아산 충무종합병원, 이순신종합운동장을 비롯한 생활 편의시설과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아산시 법원 등 행정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교육시설 및 그린 인프라를 바탕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는 것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 단지 반경 500m 내외에는 권곡초, 아산중, 한올중고교, 온양여고 등 교육시설이 위치해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창포군락지생태공원과 아산 문화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대규모 정비사업을 통한 직간접적인 수혜도 예상된다. 올해초 아산시는 현재 아산 모종2지구, 모종 샛들지구, 풍기역지구 등 도시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해당 사업이 완료되면, 아산 벨코어 스위첸을 비롯해 모종동 일대가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지역을 대표하는 고층 주거시설로 들어서는 만큼 조성이 완료되면 일대 시세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행법상 30층 이상이거나 120m 이상인 건축물은 고층 단지로 분류돼 빼어난 외관을 바탕으로 상징성까지 갖춰 일대 랜드마크의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다. 더욱이 고층 단지는 탁 트인 개방감과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등 부가적인 요소들이 많아 수요자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

 

주거 명가 KCC건설이 아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단지에는 KCC건설 만의 혁신 설계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마감도 반영된다. 특히 아산 벨코어 스위첸에는 KCC건설의 스위첸 디자인 매뉴얼 2.0’이 적용돼 차별화된 시그니처 외관 디자인과 조망형 발코니 창호를 통한 극대화된 개방감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KCC건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공간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에서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평면으로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라는 점도 주목도가 높다. 여기에 각 세대에는 와이드 거실과 대면형 주방, 건습식 분리형 욕실, 파노라마 조망(일부타입) 등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단지가 공급되는 충남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부동산 규제도 까다롭지 않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주택형 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물론 전매제한도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KCC건설 분양 관계자는 아산 벨코어 스위첸은 KCC건설이 아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아파트인 만큼 단지 조성과 평면 설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KCC건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 041-910-8500

 

[아산 벨코어 스위첸 분양개요]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555-1번지 일원

단지 개요

아파트 

전용 ▲84A 74세대, 84B 75세대,84C 38세대,

84D 37세대, 92A 38세대, 92B 37세대

 

오피스텔

전용 ▲84A 5, 84B 5, 84C 5, 84D 5

분양시기

20224

견본주택 위치

충청남도 아산시 풍기동 455번지

분양 문의

041)910-8500

  


기사입력: 2022/04/05 [14: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