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농협, 아산시와 공공기여사업 주차장 조성 이행 협약 체결
용화도시자연공원 주차장 조성, 중앙도서관 주차난 해소 기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준석 온양농협조합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공공기여 이행협약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온양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준석)이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16일 용화도시자연공원 내 주차장 조성에 대한 공공기여 이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온양농협에서 추진하는 용화동 대규모 점포시설 신축과 관련, 도시관리계획 변경 결정 과정에서 협의된 공공기여 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각자의 역할을 정하고 명문화했다.

 

아산시에서 주차장 조성 부지를 제공하고, 온양농협에서 주차장 조성 사업관련 비용 부담 및 주차장 조성 후 아산시에 기부채납 한다는 내용으로, 공공기여 규모는 약 14억 원이다.

 

주차장 조성은 아산시 용화동 1390번지 내에 2860면적에 90여 대의 주차가 가능토록 올해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세현 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산시와 온양농협이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그동안 중앙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부족한 주차공간으로 불편함을 호소했는데, 공공기여 사업으로 이렇게 해소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적극 협조해주신 온양농협 김준석 조합장님과 조합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준석 조합장은 중앙도서관 주차장 조성사업을 아산시와 함께 공공기여 사업을 통해 추진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도서관 이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히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1/03/16 [18: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