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바리스타 됐어요”
천안아산맞춤훈련센터, (주)네이처앤드피플 맞춤훈련 성료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천안아산맞춤훈련센터(센터장 오세종·이하 공단센터)는 사회적기업인 네이처앤드피플(대표 김찬중·NNP)과 연계해 진행된 바리스타 직무 맞춤훈련 과정에 대한 수료식을 가졌다.

 

공단센터와 연계한 바리스타 특화 맞춤훈련생은 총 6명으로, 교육과정은 지난 730일부터 8주 동안 공단센터에서 주관하고, 업계에서 우수한 전문 바리스타 강사진들을 위촉해 실무 훈련을 진행했다.

 

또한 장애인들의 직무적응력과 사회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직장예절, 대인관계, 심리상담 등의 교양과정을 집중 교육했다.

 

2개월간의 맞춤훈련을 수료한 6명의 훈련생들은 네이처앤드피플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에서 바리스타 직원으로 배치돼 근무할 예정이다.

 

공단 오세종 센터장은 이번 훈련이 타사의 모범이 돼 장애인고용이 더욱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8/10/04 [16:1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