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 직영 운영
내달 1일부터 최고 1시간 30분 까지 무료 주차 가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내달 1일부터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를 직영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4월 아산시 충무로 25(온천동 94-10)에 2층 3단 규모에 178대의 주차면으로 준공한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는 지난 7월부터 온양온천상인회에 위탁, 운영해 왔으나 그동안 시민들로부터 과다 요금과 이용불편 지적을 받아 왔다.

하지만 이번 직영 운영으로 아산시 전통시장의 멋내는 거리, 맛내는 거리, 샘솟는 거리 상인들은 주차권을 공영주차타워(041-531-6997)에서 반값에 구입해 물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차권을 제공 고객들의 편의를 돕게 됐다.

주차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까지며, 이용요금은 최초 입차 시부터 30분간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또한 전통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무료 주차 티켓을 수령한 경우 1매 당 30분의 무료주차가 추가(최대 2매, 최장 1시간 30분 무료 가능)로 가능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시 관계자는 “교통 편의시설 확보로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의 수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4/12/30 [18: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