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동 목사, 오는 24일 아산서 특강
'느낌이 있는 가정 만들기' 주제로 평생학습문화센터 극장서 진행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가 시민들의 문화 향유를 위해 오는 24일 오후 2시 평생학습문화센터 극장(평생학습관)에서 장경동 목사를 초청해 ‘느낌이 있는 가정 만들기’ 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전북 군산에서 태어난 장 목사는 이번 강연에서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한 교훈과 재담을 통해 수많은 사람에게 부부 십계명을 강연할 계획이다.

현재 장 목사는 침례신학대 목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같은 대학의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KBS, MBC, 라디오, CBS·CTS 방송 등에 출연해 강연하고 있다.

저서로는 △장경동 목사의 아주 특별한 행복 △아주 느낌이 있는 가정 만들기 △나를 팔아 천국을 사라 등이 있다.

강연은 전석 무료로 운영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041-537-337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다음 강좌는 내달 15일 오후 2시 '왜 세로토닌인가'란 주제로 이시형 박사의 특강이 진행된다.

기사입력: 2014/09/02 [21: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