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학생 홍보대사 출범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지난 20일 아산캠퍼스에서 재학생으로 구성된 홍보대사 1기 출범식을 갖고 임명장 및 학교 배지를 수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홍보대사 1기는 입시 홍보 및 대학 이미지 제고를 위해 재학생 1∼3학년 중에서 선발했고, 뜨거운 관심 속에 150여 명이 지원했다.

외부인사가 포함된 심사위원들은 자기소개, 기본태도, 이미지 등의 평가요소 및 평가준거에 의해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학생을 면접과정을 거쳐 최종 18명을 선발했다.

또한 홍보대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5월30일에는 자체 워크숍을 갖고 홍보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임명된 홍보대사들은 △고교방문 및 대학초청 입시설명회 도우미 △대학초청 캠퍼스 투어 인솔 △대학입시박람회 행사 도우미 △교내외 각종행사 의전 △SNS 홍보활동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김헌창 입학관리처장은 “학생 홍보대사는 대학 이미지를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효과적인 입시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홍보대사 일원인 민윤정(항공서비스학과 3년) 씨는 “호서대학교의 얼굴인 학생홍보단으로서 항상 모범을 보이고, 모든 행사에서 사람들에게 웃는 얼굴로 학교에 대해 홍보를 진행토록 하겠다. 또한 호서대학교를 대표하는 학생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 개교 36주년을 맞는 호서대학교는 학교 홍보와 다양한 행사에서 홍보대사들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4/06/25 [00:5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