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의사 박경철 작가, 아산서 특강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 2014년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개강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배우락)가 6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첫 강좌로 시골의사 박경철 작가를 초청해 ‘고대 그리스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를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오는 18일 오후 2시 평생학습관 극장(여성회관)에서 열릴 이번 특강은 박 작가가 1년 6개월간 그리스를 답사하며 깨달은 그리스인들의 행복 비결과 삶의 지혜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리스의 어제와 오늘을 살펴보며, 문명의 탄생과 성장 그리고 쇠락의 흐름 속에서 과거를 성찰하고 오늘을 살아갈 지혜도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특강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박 작가는 외과의사 출신 경제전문가로 강연 저술 방송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신세계연합의원 원장을 거쳐 현재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 시골의사의 부자 경제학,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 문명의 배꼽, 그리스, 착한인생, 당신에게 배웁니다 등이 있다.

기사입력: 2014/06/05 [23:5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