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해오름봉사단’ 단장 이·취임식 개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 ‘해오름봉사단’ 단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달 30일 오후 6시 온양온천역 까르르스타에서 80여 명의 단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해오름봉사단은 2010년 3월에 창단된 봉사단으로 그간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나누기, 신정호 대청소 등 많은 봉사활동을 펼쳐온 순수 민간 봉사단체다.

▲ 초대 단장을 지내고 이임한 조응순 씨.     © 아산톱뉴스

초대 단장을 지내고 이임하는 조응순 단장은 이 자리에서 “바쁜 가운데서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줘 보람을 느꼈고, 비록 이임하는 몸이지만 더욱 애정을 갖고 봉사활동에 임하겠다”는 말로 이임사를 가름했다.

▲ 신임단장에 취임한 오대성 씨.     © 아산톱뉴스

신임 오대성(아산시 배방읍) 단장은 “아산시 시민경찰 1기 회장을 지낸 재원으로서 해오름 봉사단을 진정한 민간 봉사단체로 거듭나게 80여 명의 단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단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취임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초청된 이명수 국회의원은 해오름봉사단에 “봉사를 위장한 활동이 아닌 진정한 봉사활동을 해달라”고 주문했다.

기사입력: 2013/04/01 [22: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