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애 아산시의원, 2012 풀뿌리 자치대상 충청인상 수상
왕성한 의정활동이 수상의 영광으로 이어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의회 이기애 의원.     © 아산톱뉴스

지방자치시대를 맞아 충청을 빛낸 사람에게 시상하는 2012 풀뿌리 자치대상 충청인상 시상식에서 아산시의회 이기애 의원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21일 세종시 수정웨딩홀에서 충남의 각 언론사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한 도내 각 기관·단체장과 수상자 및 그 친지·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기애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살기 좋은 아산건설을 위해 노력한 의정활동이 오늘의 영광을 안게 한 것 같다”며 “앞으로 의정활동에 더욱더 매진하라는 권고의 상으로 알고 아산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시상식에는 김응규 아산시의회 의장과 김영애 의원을 비롯한 지역주민 다수가 참석해 축하해 줬다.

김응규 의장은 “아산시의회가 금년에 상복이 터졌다”며 “이것은 아산시민을 위해 아산시의회 의원님들이 왕성한 의정활동을 한 결과”라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했다.

▲ 왼쪽부터 임재룡 온양신문 전산실장, 김태국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이기애 아산시의회 의원, 맹주완 아산시문화재단 상임이사, 박종길 아산축협 상무.     © 아산톱뉴스

또한 문화부문에 맹주완 아산시문화재단 상임이사, 축산분야에 박종길 아산축협 상무, 방범부문에 김태국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기자부문에 임재룡 온양신문 전산실장이 각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풀뿌리자치대상 충청인상은 의욕적으로 의정활동을 한 시군별 기초의원 1명과 각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지역사회를 빛내고 발전시킨 기관단체 및 개인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충청남도와 충청남도 교육청, 충청우정청이 후원하고 있으며, 충청지역 신문협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상이다.

기사입력: 2012/11/24 [13: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