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100일 박서우 아산교육장, 화합·소통 행보 분주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취임 100일을 맞은 박서우 아산교육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은 4일(월) 대강당에서 교육장 취임 100일을 맞이한 가운데 의미 있는 월례회의를 가졌다. 

 

지난 9월1일 취임해 오는 9일 100일을 맞이하는 박서우 교육장은 각종 회의 및 특강으로 소통과 화합을 강조했고 ▲바이바이 플라스틱 ▲등굣길 안심 캠페인 ▲유관기관과 합동 순찰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신설학교 개교에 따른 안전시설 점검,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현장 방문 및 격려 등 초인적인 일정을 소화했다.

 

직원들은 화합과 소통을 위해 애쓰신 박서우 교육장님을 위해 힘차게 달려온 아산교육의 100일을 돌아보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시청하고, 축하의 꽃다발과 케이크를 함께 나눴다.

 

  © 아산톱뉴스

 

박서우 교육장은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를 준비한 직원들에게 고맙고,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함께해 줘 100일간 힘차게 달려올 수 있었다”며 “벌서 12월이 됐는데, 건강 챙기면서 행복한 12월이 됐으면 좋겠고, 어떤 상황에서도 직원들과 함께하고 직원을 우선으로 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아산교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표창장 전수, 생일직원 축하를 진행하고, 친절한 전화 응대 방법,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연수 등 직장교육도 이뤄졌다.


기사입력: 2023/12/04 [14: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