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대입 논술 특강 진행
고교생 대상 오는 7월10일까지 온라인 신청 접수
7월12일~9월13일까지 매주 수요일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는 청소년의 성공적인 대학 입학을 돕기 위한 수시 대비 논술 무료 특강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수강 신청은 오는 7월10일까지 센터 누리집(www.smartyouth.or.kr)을 통해 받으며, 총 20명을 모집한다.

 

특강은 오는 7월12일부터 9월13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많은 노하우와 정보를 보유한 전문 강사진이 청소년에게 논술작성법, 출제의 기본방향, 대학별 기출 문제 및 예상문제, 일 대 일 첨삭, 개인별 종합평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누리집 또는 청소년활동팀(041-539-662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정수 관장은 “논술 특강을 통해 청소년들이 체계적으로 입시전략을 세우고 진로와 진학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는 특강 외에도 청소년을 위한 진로설명회와 일 대 일 맞춤 입시 상담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3/06/29 [15: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