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평생학습관, 인터넷 강좌 새단장
시민의견 반영 개편, 아산시민 누구나 무료이용 가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 평생학습관은 오는 15일 인터넷강좌 ‘아산시 평생학습관 e-배움터’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다.

새 단장한 아산시 평생학습관 e-배움터(http://cyber.asan.go.kr)는 252개 강좌로 구성됐으며, 아산시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산시 평생학습관은 e-배움터를 개편하기 위해 시민을 대상으로 작년 12월과 올 3월 두 차례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를 개편안에 반영했다. 컴퓨터·IT분야를 신설하고, 기존 강좌인 자격증 및 문화·취미분야를 대폭 개선해 최신강좌로 업데이트했다.

시민에게 다양한 인터넷강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아산시 교육사이트 및 타기관의 우수사이트도 링크돼 있으며, 각종 수강정보를 문자메시지 및 전자메일로 받을 수 있고, 모바일을 이용해 강좌를 들을 수도 있다.

e-배움터 활성화 및 수강생의 학습의욕 고취를 위해 분기별로 우수학습자를 선발해 소정의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추진할 예정이다.

장석동 아산시 평생학습관장은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는 인터넷강좌에 대한 시민들이 관심이 뜨겁다”며 “앞으로 e-배움터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3/04/13 [00:5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