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평생학습관’ 어떻게 운영돼 왔나?
‘평생학습 성과집’ 발간… 비전, 목표, 실적 내용 수록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평생학습관(관장 윤재원)’이 지난 한 해 동안의 평생학습 주요사업과 성과를 수록한 ‘2011년도 평생학습도시 아산시 추진 성과집’을 발간했다.

이번에 발간된 성과집은 A4크기의 86페이지 분량으로, 300부를 제작해 관내 평생학습 사업방향과 연혁, 비전 및 목표, 추진실적, 언론보도 자료 등을 담고 있다. 시는 이 성과집을 전국 평생학습도시를 비롯한 충청남도 각 시·군 및 교육청, 평생교육진흥원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윤재원 관장은 “이번 성과집 발간을 통해 지역주민의 평생교육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나아가 평생교육 활성화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평생학습관은 지역사회 평생교육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다음달부터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 및 프로그램 공모와 권역별 평생학습 프로그램 지원, 관학협력 직업능력교육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할 방침이다.

기사입력: 2012/05/02 [16: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