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 월천도서관, 시민의 손으로 만들어요”
아산시, 지역주민이 원하는 도서관 조성 위한 온라인 설문 실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립도서관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2021년 문화시설 확충 및 운영사업: 공공도서관 건립 단독형에 가칭 월천도서관(배방읍 북수리)’ 조성이 확정됨에 따라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코자 온라인 설문을 실시한다.

 

온라인 설문은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고, 시민이 직접 만드는 우리 동네 도서관조성을 통해 지역주민의 문화향유공간은 물론,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만들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설문을 통해 시민이 선호하는 도서관의 주요 기능과 역할, 공간구성, 최신 트렌드, 특성화 주제 등을 파악할 예정이며, 계획수립 설계 등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누구나 온라인 설문 참여가 가능하며, 특히 조성예정 도서관 인근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추후 시민 설계서포터즈를 구성하는 등 시민과 소통하는 도서관으로 건립코자 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설문참여는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ascl.asan.go.kr) 참여마당-설문조사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사항은 시립도서관 도서관정책팀(041-530-661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배방 월천도서관(가칭)은 배방읍 북수리 1845(월천개발지구 내), 연면적 약 2285이내 규모로 검토 중에 있으며, 올해 설계공모를 추진하고 2023년 하반기 중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1/01/18 [13: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