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지역사회발전 위해 노력한 자원봉사 유공자에 시상
코로나 위기 속 변함없는 자원봉사로 지역공동체 보듬어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가운데)과 수상자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황재만)는 지난 7‘2020년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아산시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한 유공자 4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수상자는 개인·단체상 2개 분야로 한영실(개인상= 자연보호아산시협의회 회원) 김정희(개인상= 선문대학교 학생) 아산녹우회(단체상= 대표 이명자)가 각각 선정됐다.

 

이어 주민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김서영 송악면 주민자치위원장에게 충청남도의회 의장을 대신해 표창장을 전수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상자들은 그동안 코로나19, 집중호우, 재난재해 등 지역 내에서 수해복구와 면 마스크 제작, 재능 봉사활동 등 국가적 위기극복에 동참했으며, 자신의 재능을 필요한 곳에 활발히 자원봉사를 펼쳐 우리주변 따뜻한 온기와 지역사회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한 공을 인정받았다.

 

황재만 의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자원봉사활동이 다소 위축될 수 있는 상황임에도 위기극복을 위해 열성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펼쳐 지역공동체를 보듬어 주었다면서 코로나19 확산으로 간소한 시상식이지만 아산시의회는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보람과 긍지를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했다.


기사입력: 2020/12/08 [18:1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