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 대한건설노동조합과 간담회 개최
건설현장의 애로사항 청취와 의견 교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황재만)23일 오전 11시 건설도시위 회의실에서 아산시 대한건설노동조합 충남본부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아산지역 노동자 고용문제에 관한 면담요청으로 이뤄진 이번 간담회는 건설도시위원회 황재만 위원장, 최재영·홍성표·이의상 의원과 관계공무원, 대한건설노동조합 임원진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등 건설경기 불황으로 아산지역 업체·자재·장비·용역 등 지역경제 업체들의 수주 어려움과 근로여건, 지역업체 일자리, 외국근로자들의 잠식 등 건설현장의 노동자 문제점과 애로사항에 대한 목소리를 듣고 의견교환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를 주재한 황재만 의원은 지속적인 경기불황으로 많은 어려움들이 따르고, 건설근로자들의 열악한 환경과 고용문제가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간담회에서 제안된 사안에 대해 심도 있는 검토를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6/23 [21:3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