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아산시민대상 후보자를 찾습니다"
내달 24일까지 주소지 관할 읍·면·동에 신청·추천 가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가 오는 10월1일 시민의 날을 맞아 아산시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현저한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제20회 아산시민대상’ 후보자를 오는 8월24일까지 추천·접수 받는다.

후보자 추천부문은 ▲효행부문 ▲교육복지부문 ▲문화체육부문 ▲경제환경부문 ▲특별부문 5개 분야로,해당 분야에 기여한 공로가 크거나 시민의 귀감이 되는 개인, 또는 단체를 추천할 수 있으며, 추천 당시 아산시에서 3년 이상 거주했거나, 계속 거주하고 있는 개인이나 활동하고 있는 단체가 해당한다.

아산시민대상 수상자에게 오는 10월1일 아산시민의 날에 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자치행정과(041-540-2151), 또는 각 읍·면 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김흥삼 자치행정과장은 “아산시 각계 각층에서 묵묵히 일하며 개인의 발전은 물론, 아산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분들에게 시민대상이 돌아갈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추천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4/07/29 [23:2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