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애국심 검증이 있겠습니다
‘국가 지도층 애국심 검증 국민 페스티벌’, 오는 5월4일 오후 1시 전국민 “독도는 우리 땅” 함성
 
이찬석 본지 칼럼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먼저 이 자리에서 호명하시는 분들 모두는 평소 제가 알기로는 우리나라의 발전을 위해 기여를 많이 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애국자 분이라는 사실을 만천하에 공개합니다. 이분들의 거룩한 채취와 애국심이 있기에 독도는 건재하고, 우리나라도 건재 합니다.

하여 저는 여기서 이름을 올리는 분들의 애국심을 국민과 함께 검증하려고 합니다. 우선 제 머리가 깜깜하여 기억나는 사람만 호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론하지 않은 분들 중에 애국자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리며, 기억나는 대로 2차 검문을 실시하겠습니다.

(제1) 정치
박근혜/유정복/문재인/정몽준/나경원/손학규/안철수/황우여/박영선/남경필/박지원/(김근태 이분은 돌아가셨지만 하늘나라에서도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외치실 것입니다)/정병국/박주선/손인춘/신기남/유인태/이낙연/추미애/한명숙/한선교/이에리사/김미희/김을동/김재윤/이춘석 이상입니다. 순서는 기억나는 대로 입니다.

(제2) 문학 및 칼럼니스트
황석영/공지영/이외수/김훈/신경숙/혜민스님/김동길/진중권/조갑제/변희재/한수산/고은

(제3)사회운동가
손석희/낸시랭/김제동/김미화/홍정식/이계춘/이상부/

(제4)연예인
김장훈/김흥국/김미숙/안성기/임현식/김애경/고두심/임채무/진유영/김동현/이경진/이창환/김보연/이숙/김두삼/신신애/권은아/길용우/이미영/이혜숙/나영희/오미희/이보희/임영규//최명길/박순천/이휘향/홍진희/조형기/이상숙/정선일/맹상훈/정성보/이영범/최상훈/차주옥/황신혜/김주승/허윤정/견미리/강문영/이재훈/김응석/이재룡/박상원/박순애/박지영/장서희/음진희/이창훈/오연수/하희라/최수종/임대호/김은정/신윤정/김찬우/변소정/감우성//한석규/차광수/김현숙/장동건/김원희/박주미/박선영/윤동환/조민기/양정아/심은하/차인표/황인정/이시은/안재욱/이현경/유태웅/최지우/이민영/윤용현/정준호/이성재/오세정/최지나/장정원/정재곤/강성연/김세아/서유정/안재환/서진호/박솔미/박주희/송일국/남진/나훈아/엄정화/비/이승환/임재범/거미/왁스/조성모/신지/김광석/김만기/김현철/들국화/부활/산울림/송골매/송창식/신승훈/수지/신중현/윤상/조용필/토이/유열/송대관/김태민/한지준/오궂현/김동률/노사연/박정현/김경호/성시경/리사/제이/브라운아이드걸즈/빅마마/변진섭/이루/태진아/크라운제이/장혜진/윤도현/양파/이현우/SG워너비/서영은/신해철/이기찬/인순이/박상민/포지션/박효신/이효리

(제5)감독
임권택/이한경/박찬욱/임순례/김태용/민용근/권우정/김대승/김기덕

(제6)기업
삼성그룹/현대자동차그룹/SK/LG그룹/롯데그룹/포스코그룹/GS그룹/한진그룹/한화그룹/기타 대한민국 영토 안에서 국민을 대상으로 존재하는 모든 기업.

(제7)언론사.
대한민국 영토 안에서 국민을 대상으로 밥을 먹고 살고, 애국을 부르짖으며 독도를 사랑하고 지켜야 하며, 일본의 역사교과서 문제를 다루며 애국심을 상기시킨 이 땅의 모든 언론사.

(제8)방송사
대한민국 영토 안에서 터를 잡아 건물을 짓고, 국민을 상대로 존재하며 독도를 사랑하고, 일본의 독도 야욕 침탈 행위를 심각하게 널리 유포하고, 대책을 강구해야 한다며 뉴스를 다룬 우리나라 모든 방송사.

▲     © 아산톱뉴스

저는 평소 위에서 호명한 분들과 기업, 언론사, 방송사가 사회 각 분야에서 헌신해온 진정한 이 나라의 일꾼이요, 애국자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기록한 분들께서 제 생각과 일치하는 진정한 애국자인지 검문을 하겠습니다.

최종 검문 날은 2013년 5월 4일 오후 1시입니다.

참여 해주십시오.

이 날은 독도의 망언이 종식되는 날이요, 진정으로 온 국민이 독도는 우리 땅이라는 사실을 만천하에 선포하는 날이요, 저마다의 가슴 가슴에 새기는 날이요, 우리가 모래가 아니라 끈끈한 찰흙임을 온 세상에 알리는 날이요, 독도가 우리 품으로 영원히 안기는 날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애국자 인지 아닌지 세상에 드러나는 날입니다.

온 국민의 참여를 독려하고 홍보해 주시고 나서 주세요.

기업은 돈을 아끼지 말고 광고를 내 주세요. 전국운송사업자는 차량 경적을 울려 주세요. 그리고 2013년 5월 4일 오후 1시 온 국민과 함께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외쳐 주세요.

여러분들께서 진정한 애국자 인지 지켜보겠습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5ㅡ4ㅡ1 운동을 알려 주세요.

2013년 5월 4일 오후 1시 국민 여러분도 스스로 애국자 인지 검증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이라고 해서 모두 독도의 주인은 아니다.”

“진정으로 독도를 사랑하는 사람만이 독도의 주인이다.”

“역사의 기록보다 자기 양심에 남겨지는 것이 더 위대한 기록이다.”

이 운동을 기획한 저는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스스로 초라한 모습에 몸서리를 치는 매우 부족하고 볼품없는 사람입니다. 그러기에 바로 여러분이 나서야 합니다.



이찬석 본지 칼럼위원




기사입력: 2013/04/02 [19: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잘나라 13/04/17 [23:05] 수정 삭제  
  섬나라 일본이 파도에밀려 떠내려갈듯한 우렁찬 함성이 요동칠것이다.꼭 참여해야겠다.아마도 가슴이 후련해지리라.
doolpy11 14/02/11 [20:24] 수정 삭제  
  금번 31절에 도 합시다 전국민에게 시작합시다 011-589-2402 로 연락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