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52회 보건의 날 기념 ‘건강한마당 및 건강걷기대회’ 개최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 3500여명 참여해 큰 호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 보건소는 지난 13()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제52회 보건의 날을 기념해 ‘2024년 제7회 건강한마당 및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따듯한 봄날 주말을 맞아 신정호에 나들이 나온 가족들과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 3500여 명이 참여해 큰 호응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보건소를 비롯한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체력인증센터, 충남금연지원센터 등 여러 유관기관 및 단체가 참여해 건강정보를 얻고 체험할 수 있는 21종의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탕정면·온양5동 평생학습센터 등의 협업으로 난타, 댄스스포츠및 여러 건강생활 실천무대 공연 후에 신정호 둘레길을 걷는 건강걷기대회를 진행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어우러진 시간을 가졌다.

 

박경귀 시장은 52회 보건의 날을 맞아 열린 제7회 건강한마당 및 건강걷기대회에 참여한 시민분들이 신정호 둘레길 5를 멋지게 걸어주시길 바란다앞으로 아산시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건강문화에 다양한 인프라와 시스템을 구축토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4/14 [18: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