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숨은 맛집’ 발굴에 전력… ‘제2기 아산시 맛객단’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시민과 관광객에게 아산의 맛집을 알리고 음식문화를 홍보하는 2기 아산시 맛객단을 모집한다.

 

대상은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산시와 음식문화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아산시 맛객단은 아산시의 대표 맛집과 특화거리 음식점을 방문시식한 후 그 후기를 SNS에 올리고, 자신만의 아산시 숨은맛집을 발굴해 아산의 음식문화를 대내외로 알리는 SNS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

 

맛객단 활동 시 음식점 방문 비용과 함께 콘텐츠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우수작품 선정자에게는 시장상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아산시 맛객단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한대균 위생과장은 2기 아산시 맛객단의 역할이 아산시 대표맛집과 특화거리 홍보뿐만 아니라, 숨은맛집 발굴까지 확대발전된 만큼 아산시의 음식문화가 널리 알려져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많은 분들이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3/06 [11: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