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설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배방읍 공수리 제2공영주차장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설 명절을 맞아 귀성객의 교통편의 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코자 관내 유료 공영주차장을 전면 무료 개방한다.

 

무료 개방 공영주차장은 총 13개 소, 1173면으로 배방읍 장재리 제1·4공영주차장 배방읍 공수리 제2·3공영주차장 북수리 제1공영주차장 온천동 2·3공영주차장 모종동 제1공영주차장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이며, 오는 28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12일까지 5일간 무료 운영한다.

 

다만, 온양온천역 하부공간인 제1~4공영주차장은 온양온천역 풍물5일장을 감안해 29일부터 12일까지 무료 운영하며, 주차장별 상세 위치는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무료 개방 기간 이용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주차장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며 귀성객들의 교통편의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과 함께 설 명절을 맞아 청소 및 시설물 정비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2/06 [16: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환경과학공원 ‘폭염 잡는 분수대’ 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