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공수스포츠센터, 오는 11일부터 시범운영 실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배방복합커뮤니티센터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효섭)은 배방복합커뮤니티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는 배방공수스포츠센터가 정식 개관에 앞서 오는 11일부터 무료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배방공수스포츠센터는 아산시 배방읍 모산로 182-14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은 수영장(경영풀 25m 4레인, 경사로 1레인 규모), 2층은 다목적체육관(농구, 배구 종목)으로 구성됐다.

 

시범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수질 및 시설물 관리 시간인 13~14시를 제외한 4개의 회차별(9시, 11시, 14시, 16시)로 구분돼 2시간씩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관한다.

 

또한 시범운영 기간동안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며, 수영장은 회차별로 70명까지 입장 인원이 제한돼 현장 발권을 통해 자유수영(강습 없음)을 이용할 수 있고, 체육관은 농구와 배구 중 1종목을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 문의는 배방공수스포츠센터 대표전화(1551-1155)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김효섭 이사장은 “시범운영기간 동안 시설 이용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설물 개선 및 보완을 할 예정”이라며 “아산시민의 만족도를 높이고, 시설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관 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4/05 [18:1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