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나가수’ 제7멤버 되나? JK김동욱 등 물망
 
뉴스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70,80년대 인기 가수였던 양희은이 '나는 가수다' 제7의 멤버로 거론돼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양희은이 MBC '우리들의 일밤' 코너 '나는 가수다'(연출 신정수ㆍ이하 나는 가수다)에 새로 합류할 가수 중 한 명으로 거론되면서 그의 출연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나는 가수다'가 5월9일 중간 점검 및 2차 경연 녹화로 첫 탈락자가 나왔다. 이에 따라 새 가수가 투입된다.

제작진 일각에서는 현재 제7의 멤버로 양희은과 JK김동욱 등이 거론되고 있다.

양희은의 출연에는 신정수 PD가 섭외에 공을 들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JK김동욱은 최근 종영된 케이블채널 tvN '오페라스타'에서 가수 테이와 함께 '톱2'에 오르며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나는 가수다' 첫 탈락자와 더불어 제7의 멤버는 오는 15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입력: 2011/05/12 [17: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