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총선] 강훈식 의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
지난 4일 등록, 이번 주 초등학교 등교 인사 진행… 오는 6일 출마선언 예정
강 의원 “초선 때와 같은 설렘과 각오로 일하겠다” 다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한들물빛초등학교를 찾아 등교 학생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는 강훈식 의원.  © 아산톱뉴스

 

강훈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 을)이 각급 학교가 개학한 지난 4() 22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첫 일정으로 한들물빛초등학교와 월랑초등학교 입학식 등교 인사를 했다.

 

아산에서 나고 자란 아이들이 아산에서 일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3선에 도전하겠다고 밝힌 강 의원은 아산의 미래세대를 상징하는 초등학교 입학식을 첫 기획일정으로 잡았다.

 

강 의원은 입학식을 위해 등교하는 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한들물빛초등학교 앞에서 아이들과 학부모에게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했다.

 

월랑초등학교는 입학식에 직접 참석해 교장 선생님의 환영인사와 1학년 학생들에게 담임선생님이 배정받는 모습까지 지켜봤다.

 

한들물빛 유, , 중학교의 경우 강 의원이 교육부장관을 만나 주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개교가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설득한 바 있으며, 월랑초등학교는 23, 강훈식 의원의 노력으로 교육부 특별교부세를 배정받아 학교 정비가 진행된 인연이 있다는 것이 강 의원 측 설명이다.

 

강훈식 의원은 학교라는 공간에 처음 들어선 아이들의 표정에 기대감과 설렘이 가득해 기분이 좋았아산 시민 여러분께 선거 후보로서 첫인사를 드리면서 초선 때와 같은 설렘과 각오로 일하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말했다.

 

강 의원은 이번 주 북수초, 모산초, 염작초 등에서 등교 인사를 계속할 예정이다.

 

한편 강 의원의 출마선언은 오는 6() 여러 SNS 플랫폼을 통해 영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보다 많은 아산시민에게 동시에 인사하고 싶어 영상 출마선언을 택했다는 강 의원은 “3선에 도전하면서 제가 정치를 하는 이유를 담담히 돌아봤다정치인으로서 3선 도전의 이유와 소명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강 의원의 영상 출마선언은 이날 오전 9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플랫폼을 통해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4/03/05 [10: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