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총선] 둔포무지개축구단 및 음봉축구회, 강훈식 지지선언
“둔포 중앙공원 축구장의 관람석 설치 위한 특별교부세 확보 등 감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둔포무지개축구단과 음봉축구회가 강훈식 의원 지지를 선언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둔포무지개축구단과 음봉축구회가 제22대 충남 아산 을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강훈식 국회의원(충남 아산시 을, 더불어민주당)을 지지키로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지난달 18일 배방축구회가 강 의원에 대한 공개지지를 선언한 데 이어 지역 내 생활체육인 모임이 잇달아 지지를 선언해 눈길을 끌고 있다.

 

둔포무지개축구단(단장 이용훈)과 음봉축구회(회장 심장근)는 지난 3일 둔포 중앙공원 축구장에서 강 의원과 만남을 갖고 지지를 선언했다. 둔포 중앙공원은 둔포 무지개 FC와 음봉 FC가 함께 사용하는 축구장이다.

 

강 의원은 과거 둔포 중앙공원 축구장에 관람석을 설치할 필요가 있다는 등의 건의를 받고, 지난해 둔포 중앙공원 축구장 보수를 위한 2억 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했다. 이를 통해 239월부터 공사가 이뤄졌으며 관람석과 편의시설의 설치가 진행됐다.

 

둔포무지개축구단과 음봉축구회는 강훈식 국회의원이 생활체육인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갖는다는 점에 감사하며 지지선언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훈식 의원은 앞으로도 우리 아산이 시민들의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도록 문화, 체육시설의 확충과 정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3/04 [13:3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