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장시간 민원인 주차차량 강력 단속… 주차난 해소 기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청 공영주차장 모습.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민원인 주차장 부족 문제로 야기되는 민원 불편을 해소키 위해 장시간 주차 차량에 대한 강력한 단속을 실시한다.

 

아산시청 본관 앞 민원인 주차장의 주차면수는 총 188면이나, 최근 청사 인근 상가 관계자, 무단방치차량, 장기주차차량, 일부 직원들의 민원인 주차장 이용 등으로 인해 민원인 불만이 제기돼 왔으며, 주차장 부족으로 인한 통로 이면 주차로 인해 사고 위험도 상존했다.

 

시는 주차난 해소를 위해 주차장 관리 전담 직원을 배치할 계획으로, 전담 직원은 매 시간 주차된 차량을 확인해 장시간 주차로 확인될 경우 차량이동을 안내할 예정이다.

 

시는 기존 민원 목적 외 민원인 주차장을 이용하던 시민들에게 해당 제도 취지를 안내키 위해 이달 10일부터 17일까지 계도기간을 거쳐 오는 20일부터는 장시간 주차 차량에 주차금지 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민원인 주차장은 아산시 청사를 방문하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이고 강력한 단속으로 민원인의 편의를 돕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7/10 [15: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