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미수영장·배방스포츠센터, 오는 6월부터 수영 강습프로그램 운영 재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위부터 아산 배미수영장, 배방스포츠센터.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오는 61일부터 실내수영장(배미수영장, 배방스포츠센터)의 수영 강습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배미수영장은 초급반 중급반 상급반 아쿠아로빅 종합반 어린이반(·중상급), 배방스포츠센터는 초급반 중급반 어린이초급반 어린이중급반에 대한 강습을 각각 운영한다.

 

강습 신청은 매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공단 통합예약시스템(www.asanfmc.or.kr/yeyak/)을 통해 11강습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강습 신청에 대한 추첨(당첨)결과는 매월 20일 발표된다.

 

이 밖에 강습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asanfmc.or.kr/)나 공단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중단됐던 강습이 재개됨에 따라 아산시민들의 문화체육에 대한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설비보수 등으로 인해 휴장한 방축수영장의 경우 이번 수영 강습프로그램 재개 대상에서 제외됐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2/05/11 [16: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