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내달 3일 ‘아트밸리 아산 제2회 영인산 단풍축제’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오는 113일 영인산수목원 잔디광장 일원에서 아트밸리 아산 제2회 영인산 단풍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1부 단풍 축제 개막식과 2부 단풍음악회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알찬 문화공연과 숲길 프로그램, 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풍음악회에서는 아산시 홍보대사 강요셉 테너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팝 소프라노 아리현 퓨전국악 아리현밴드 팝페라 테너 김재빈 트로트가수 임동분 등의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체험행사로는 유아숲 생태놀이 한마당 나무 놀이터 목공체험 영인산 숲길을 누리자! 숲길프로그램 -밧줄 레포츠 체험 단풍 페이스페이팅 등과 함께, 산림문화 시화전을 비롯한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로 풍성하게 마련된다. 

 

한편 축제 당일에는 영인산수목원에서 산림박물관까지 셔틀이 운행돼 산림박물관 특별전을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10/18 [12: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서해선 인주역사 현장 나선 조일교 아산시장 권한대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