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4년 아산맑은쌀 베이킹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청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오는 930일 아산 모나밸리 골드홀에서 열리는 ‘2024년 아산맑은쌀 베이킹 경진대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726일까지다.

 

아산맑은쌀의 달콤한 변신이라는 주제로 아산시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쌀 베이킹에 관심이 있는 충청남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배부된 아산맑은쌀 가루를 70% 이상 함유한 제과 제품을 개발하면 된다.

 

이달 26일까지 신청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1인당 8kg의 쌀가루를 배부하며 1차 서류를 8월 중 제출하면 9월 초 서류심사를 통해 40팀을 선정 9302(본선) 현장 심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된 21개 팀에게는 아산시장상, 대한제과협회상과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본선 대회 다음날에는 수상작을 전시하고, 시식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네이버 폼을 작성해 제출하거나 소속,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를 기입해 이메일(gmltn0122@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 농촌자원과(041-537-3813)로 하면 된다.

 

김기석 농촌자원과장은 아산맑은쌀 브랜드를 홍보하고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대회이니만큼 아산시민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7/05 [15:5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환경과학공원 ‘폭염 잡는 분수대’ 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