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경찰을 빛낸 영웅들’
아산경찰서, 2/4분기 자랑스러운 아산경찰 선발 시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김경열 서장(가운데).  © 아산경찰서

 

충남 아산경찰서(서장 김경열)5일 서내 여해홀에서 ‘2024년도 2/4분기 자랑스러운 아산경찰시상식을 갖고 유공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자랑스러운 아산경찰이란 중요범인 검거, 경찰행정발전, 모범선행 등국민으로부터 존경과 사랑받는아산경찰상 확립에 기여한 직원들을 포상격려키 위해 도입한 제도다.

 

금번 2/4분기 자랑스러운 아산경찰에는 끈질긴 탐문수사로 특수절도 피의자를 검거, 피해자에게 피해품을 반환함으로써 치안만족도 향상에기여한 아산경찰서 둔포파출소 순경 조예슬 등 총 4명이 선발됐다.

 

자랑스러운 아산경찰로 선정된 직원들에게는 경찰서장 표창 및 포상휴가, 기념액자 등 다양한 특전이 부여됐다.

 

김경열 서장은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아산경찰제도가 더욱활성화되도록 다양한 특전을 부여하고, 경찰서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모든 열정과 역량을 쏟아부어 가장 안전한 아산, 존경과 사랑받는 아산경찰을 만드는데 함께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7/05 [15: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환경과학공원 ‘폭염 잡는 분수대’ 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