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진 아산시의원, 행복키움 박람회서 감사패 수상
박람회 성공 개최 및 헌신적인 지원에 감사 표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감사패 수상 후 기념 촬영 중인 박효진 의원(오른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박효진 의원이 지난 6271회 행복키움 박람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는 행복키움추진단이 창단 12주년을 기념해 처음으로 개최한 행사로,전국적으로도 처음 시도된 것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박 의원은 아산시의회 문화환경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행복키움추진단과 협력해 행복키움 박람회 예산 확보 등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큰 기여를 해왔다. 이번 감사패는박 의원의 헌신적인 지원과 노고를 인정받아 전달된 것이다.

 

아산시 은행나무길 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500여 명의 시민과 관계자가참석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 공연을 즐겼다. 시민들이 행복키움추진단의 선한영향력을 체감하고,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연대감을 강화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뜻깊은 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짐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7/02 [15:5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환경과학공원 ‘폭염 잡는 분수대’ 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