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장영실과학관’, 4D 영상체험관 재개관
4D 영상체험관 고화질 영상장비 교체 및 신규 4D 영상 상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4D 영상체험관 신규 콘텐츠 2편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장영실과학관 내 14D 영상체험관의 노후 의자 마감재와 영상 장비를 새롭게 교체하고, 4D 영상 신규 콘텐츠 2(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몬스터 패밀리 2)을 추가했다.

 

이로써 기존 콘텐츠 꼬마 장영실과 함께 총 3편을 오는 71일부터 상영하게 됐다.

 

그동안 장영실과학관은 관람객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고자 20221층 어린이과학놀이터 리모델링 사업을 시작으로 2023년에는 2층 과학전시관 리모델링 사업을 완료했다.

 

더불어 올해 4D 영상체험관 영상 장비를 새로이 교체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면서 관람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매년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시는 세계 최고 수준의 무중력 환경 설비를 갖춘 아산그린타워 무중력환경실험실을 홍보키 위해 과학관 내 우주항공 전시실을 조성한다.

 

이를 통해 우리나라 우주항공 발전에 큰 기여를 하는 아산시 홍보와 함께 명실상부한 우주항공 과학도시로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25 [16:1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환경과학공원 ‘폭염 잡는 분수대’ 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