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4 도시디자인 공모전’ 개최
주제는 ‘새로운 아산, 시민이 신나는 디자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새로운 아산, 시민이 신나는 디자인을 주제로 ‘2024 아산시 도시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도시디자인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접수한다.

 

공모 분야는 공공공간(은행나무길 야간경관, 곡교천 수변 환경공원 개선 디자인) 공공매체(성웅 이순신축제 상징 로고 디자인) 공공시설물(현충사IC 관문 시설물디자인) 자유주제로 개최한다.

 

작품접수는 1()당 최대 2개 작품으로 대상(1) 500만 원, 금상(2) 200만 원 등 총상금 1700만 원, 40점을 선정하며, 작품성·창의성·적합성·상징성 4개 기준으로 평가한다.

 

수상작은 향후 실제 조형물 제작 및 사업에 적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게시 및 전시 등 홍보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누리집 및 건축과경관관리팀(041-540-299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강헌 건축과장은 시민이 직접 참여해 아름다운 도시 경관을 창출할 이번 공모전에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13 [16:3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환경과학공원 ‘폭염 잡는 분수대’ 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