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오페라 축제’ 매진 행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국립오페라단의 <잔니 스키키>와 노블아트오페라단의 <사랑의 묘약> 공연 포스터.  © 아산문화재단

 

문화와 예술의 도시 충남 아산시에서 준비 중인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오페라 축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는 622일과 29아트밸리 아산 제1회 오페라 축제기간 동안 진행되는 국립오페라단의 <잔니 스키키>와 노블아트오페라단의 <사랑의 묘약>이 티켓 판매 시작 후 3, 1일 만에 매진됐다.

 

특히 2회차 공연인 <사랑의 묘약> 경우 1회차 공연 예매를 하지 못한 시민들의 접속이 몰려 티켓 판매가 시작된 531일 오전 10시부터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 전 좌석의 50% 이상이 예매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오페라 축제는 아산시에서 첫 번째로 개최되는 오페라 축제로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 차일혁홀(1,295)에서 진행되며, 622일 국립오페라단이 공연하는 푸치니의 코믹오페라 <잔니 스키키>629일 도니제티의 오페라<사랑의 묘약> 등 가족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오페라 2작품으로 구성됐다.

 

사업 담당자는 이번 2회 공연 예매자의 80% 이상이 아산시민이다. 이것으로 아산시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높은 수준과 관심도를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산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6/03 [13:4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시, 15일 ‘아트밸리 아산 제1회 행복힐링콘서트’ 개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