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규 충남도의원,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에 선임
“도민 복지증진과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 위해 최선의 노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김응규 충남도의원(아산2, 국민의힘).     © 아산톱뉴스

 

충남도의회 김응규 의원(아산국민의힘)412대 충남도의회 전반기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에선임됐다.

 

김 의원은 제10대 충남도의회에서 각종 조례 제·개정 등 활발한 입법활동과 민의의 대변자 및 감시자 역할을 수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제12충남도의회에서도 충남도 복지·보건·환경 분야 현안을 해결할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김 의원은 몇 년째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에 이어 글로벌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물가 상승, 경기침체 등으로 도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이러한 시련을 딛고 희망의 주춧돌을 놓을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길이 무엇인지를 항상 고민하고 연구해 도민의 삶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따뜻한 복지환경위원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노인·아동·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복지서비스 강화 및 출산 친화 사회 분위기를 조성에 노력하고, 여성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기후환경 변화와 미세먼지 문제 등 환경문제에도 적극 대응해 도민이 행복한 충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2/07/04 [23:5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