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평생학습관, 2022년도 제1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2022년도 제1기 평생학습관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아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 18세 이상 성인 또는 아산시에 주소를 둔 사업체, 기관, 단체 종사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아산시통합예약시스템(https://yeyak.asan.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모집 분야는 교양·취미, 기술·공예, 전문자격증 3개 분야로 해금, 온라인쇼핑몰창업, 정리수납전문가 등 90개 강좌 1378명을 모집한다. 12과목까지 신청 가능하고, 교육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강좌별 12주간 운영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단계에 따라 개강일 및 정원은 변동될 수 있다.

수강생 선발은 17일 자동 시스템으로 무작위 추첨한다. 당첨자는 당첨 문자(SMS)를 받은 시각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PC로 접속한 아산시통합예약시스템(https://yeyak.asan.go.kr) 마이페이지에서 결제해야 하며(스마트폰 결제 불가), 시간 내 미결제 시 다음 대기자에게 자동 배정됨에 유의해야 한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특별 방역 강화 조치에 따라 강의실별로 수용 인원을 조정하고, 칸막이로 수강생들 간 접촉을 최소화하며 진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단계에 따라 대면비대면(온라인) 수업을 병행하며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최광락 시 평생학습관장은 시설 내 방역 수칙을 더욱 철저하게 준수해 시민들에게 안전한 수강 환경 속에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내실 있는 정규강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모집접수와 관련된 사항은 아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관 평생학습팀(041-537-3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1/07 [12:5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