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규 신임 아산 부시장 취임… 공식 업무 시작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 위해 열정과 역량 다할 것” 천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3일, 이태규 신임 아산시 부시장이 취임인사를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이태규 전 충남도 미래산업국장이 3일 제19대 아산시 부시장으로 취임했다.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열린 이태규 신임 부시장 취임식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을 완료한 5급 이상 및 본청 6급 이상 공무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국가 경제를 견인하고 있는 활력 넘치는 도시 아산에서 일할 수 있게 돼 더없는 영광이라며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을 만들기 위해 모든 열정과 역량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어 동료 공직자들을 향해 아산의 가치와 위상이 높아진 만큼, 공직자로서 우리의 역할과 책임은 더 커졌다고 강조하며 여러분이 더욱 즐겁고 편하게 일하면서도, 성과와 능률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직장,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2년은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새로운 도약이 이뤄질 뜻깊은 해가 될 것이라며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 앞으로 나아가는 곳에 동료 공직자들의 앞이 아닌 옆에서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취임식 후 시민홀 입구에서 이태규 부시장은 직원들과 악수하며 새해 인사를 마지막으로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한편 이태규 부시장은 충남 서천군 출신으로 1981년 서천군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충남도 기획관리실 정책기획과, 자치행정과 행정팀장, 출산보육정책과장, 미래산업국장 등 주요 보직을 거쳤으며, 뛰어난 행정 능력과 섬세한 업무 추진 능력, 소통 중심 행정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기사입력: 2022/01/03 [14: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