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2년에도 아산페이 할인 판매 지속 실시
‘지류 판매대행점 확대’ 이용 편의성 강화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페이 사용 장면.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지역경제 소비 촉진을 위해 2022년에도 아산페이 10% 할인판매를 계속한다.

 

최근 인근 지자체에서 구매한도액을 축소하는 등 변화가 있었지만 아산페이는 2022년에도 월 100만 원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계속 구매 가능하다.

 

시는 올해 772억 원(모바일·카드 642, 지류 130)을 발행해 소진 시까지 할인판매를 지속하며, 이후에도 대규모 발행을 통해 지역경제의 소비 촉진에 기여할 방침이다.

 

특히 올해부터 지류 판매대행점을 기존 48개 소에서 69개 소(농협 52개 소, 신협 9개 소, 우체국 8개 소)로 확대해 아산시민들이 더욱 쉽게 아산페이를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오채환 시 기획경제국장은 “2022년을 맞이해 1월부터 아산페이 할인판매 및 확대 발행을 실시하고자 한다.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산페이가 지역 경기 회복과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페이는 모바일·카드 및 지류 상품권으로 구성돼 사용자 편의에 맞게 다양하게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은 지역상품권CHAK 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카드형 상품권은 아산 내 농협 및 신협·우체국 전 지점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지류 상품권은 농협 및 신협, 우체국 일부 지점을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2/01/03 [14: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