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제14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
지역기부 및 (사)강공회장 이‧취임식도 병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LINC+사업단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 ()강공회 공동주관

- 지역사회에 대한 후원의 손길 이어져

- ()강공회 차기 회장으로 엠비프라텍 윤충희 대표 선출

 

▲     © 선문대학교

 

선문대학교 총장(총장 황선조)은 지난 7일 선문대 본관 국제회의실(606)에서 LINC+사업단(단장 김종해)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양동민), ()강공회(회장 김진근)가 공동 주관하는 14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4CEO아카데미는 지난 105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코로나시대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CEO리더십 함양이라는 주제로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기업 매출향상을 위한 마케팅 사업전략은 물론, 기업 실무적인 차원에서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대면·비대면을 병용한 강의로 10번의 강의로 운영됐다.

 

이번 수료식에는 선문대학교 황선조 총장, LINC+사업 김종해 단장, 중소벤처기업공단 양동민 충남지역본부장, ()강공회 김진근 회장(()진성볼텍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회차 강의를 시작하기 앞서 지역사회에 대한 기부행사, ()강공회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강공회에서 백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치료받는 아이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와 아산시에 각각 현금 1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졌다.

 

기부행사에 이어 ()강공회 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으며, 차기회장으로는 엠비프라텍의 윤충희대표가 선출됐다. 윤 신임회장은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가 지역을 대표하는 CEO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선조 총장은 지역 내 중소기업의 교육 플랫폼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CEO아카데미가 14기까지 운영하기까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 ()강공회, 교육에 참여해주신 충남지역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지역 기업이 시대적 흐름에 맞춰 지역 경제 발전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더 알 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는 연2회 개최되며, 지역 CEO들의 관심주제와 함께 오는 20224월에 15CEO아카데미가 개강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1/12/08 [14:1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