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아산문화재단-(재)천안문화재단, 청년예술인 문화교류 ‘천아제일문화대회’ 공연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문화재단은 청진기(청년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기획사업)’ 사업을 ()천안문화재단과 협력해 오는 20() 오후 2시 천안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천아제일문화대회를 개최한다.

 

아산천안행정협의회 협약사업으로 시작된 청진기는 지난 7()아산문화재단과 ()천안문화재단이 양측 시 청년위원회와 TF팀을 구성해 추진하고 있다.

 

천아제일문화대회는 아산과 천안에서 거주 또는 활동하고 있는 청년문화예술인들의 개성 있는 공연과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국악예술단 소리와트(Team REAL) 예술창작 라움 Way House Trendy Dance Klangsalong Gun Aa FCC 빅브로 이성혁 이원 황주명 밴드 단테 프로젝트 놀이터 극단 울림 김수환 작가 정나원 작가 하우스밴드(최광수, 전성훈, 황희규, 박진경) 18개 팀이 참여한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afac.or.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아산문화재단 문화예술팀(041-534-26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11/19 [14: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