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임시회 중 폭언·욕설 국힘 정광섭 충남도의원 맹비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강훈식)23일 논평을 내고 충남도의회 제330회 임시회 농수산해양위원회 회의가 있었던 지난 16(), 집행부에 질의하던 더불어민주당 김명숙 충남도의원(청양)을 향해 국민의힘 정광섭 충남도의원(태안2)이 폭언과 욕설, 고함으로 위협하며 의정활동을 방해하고 회의를 파행으로 몰고 갔다고 맹비난했다.

 

이에 민주당 충남도당은 정광섭 도의원에게 진심어린 사죄를 강력히 촉구한다도민의 대표로 선출된 도의원이 민의의 전당인 의회에서 동료의원에게 고함을 지르며 폭언과 욕설을 퍼붓고, 책자로 책상을 내리치며 위협적인 분위기를 조장하는 모습은 충격을 금치 못할 일이라고 개탄했다.

 

덧붙여 더구나 1주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동료의원이자, 당사자인 김명숙 도의원에게조차 사과는 고사하고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는 것은 도민에 대한 모독이나 다름없다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정광섭 도의원은 이제라도 욕설과 폭언으로 의회의 위상을 실추시키고, 동료의원의 인격을 모독함과 동시에 회의를 파행으로 몰아 의사진행에 지장을 초래한 것에 대해 김명숙 도의원에게 사과는 물론, 충남도민 앞에 머리 숙여 사죄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충남도의회는 정 의원이 자행한 일련의 행태에 합당한 수준의 징계조치를 취할 것을 함께 촉구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기사입력: 2021/07/23 [15:0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