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충무병원, 생활치료센터 개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충청남도에서도 코로나19 무증상·경증 환자의 격리 및 치료를 위한 생활치료센터가 세 곳이 개소된다.

 

이 중 두 곳은 아산충무병원과 천안충무병원에서 전담한다.

 

아산충무병원이 전담하는 생활치료센터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경찰인재개발원에 설치됐으며, 지난 10일 개소했다. 이는 전국 최대 규모의 격리 생활치료센터로 21실로 운영되며, 1000여 명 수용이 가능하다.

 

지난 10일 보건복지부 강도태 2차관은 아산 생활치료센터에 직접 방문해 현장을 돌아보고 많은 확진자들을 아산충무병원이 치료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보건복지부가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15일 기준 확진자가 1600명을 넘어서면서 최다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현재, 아산충무병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라 병상을 확보하고 확진자를 치료함으로써 코로나19가 종식되는 순간까지 국민안심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천안충무병원은 지난 12일 천안시 병천읍에 위치한 관세국경관리연수원에 생활치료센터를 개소했다.


기사입력: 2021/07/15 [15: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