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천안아산역 프리미엄 라인 오피스텔 ‘관심 집중’
㈜경우디엔씨 트리플 역세권에 ‘에스티힐스’ 분양
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편리한 생활인프라 장점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투시도.     © 아산톱뉴스

 

[AD] 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KTX천안아산역 프리미엄 라인에 다양한 평면설계, 여유로운 쉼터, 앞선 주거가치를 자랑하는 혁신적인 랜드마크 오피스텔이 관심을 받고 있다.

 

관심의 대상은 KTX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 수도권전철 1호선이 정차하는 아산역까지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을 자랑하는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23번지에 들어서는 에스티힐스 오피스텔이다.

 

대지면적 1459.40, 건축면적 1018.162, 연면적 17776.701에 지하 5지상 18층 규모로 건립되는 에스티힐스는 트리플 역세권 뿐 아니라,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당진고속도로(아산천안구간 202212월 개통), 천안논산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의 접근성도 20분대로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사통팔달의 교통망 이 외에도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자나노시티, 삼성SDI 등 대기업 및 천안·아산산업단지와의 접근도 용이하고,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지정, KTX역세권 R&D집적지구 등 지역 내 개발수요도 높다.

 

또 오피스텔 인근에 모다아웃렛과 이마트, CGV, 장재천 호수공원이 있고 맞은편에는 갤러리아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를 제공할 원스톱생활권을 자랑하고 있다.

 

에스티힐스 오피스텔은 옥상휴게공간, 3층 휴게공간, 1층 공개공지 등 쉼터에 상쾌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원룸, 1.5, 2(1거실), 3(1거실), 복층형, 테라스형 등 다양한 평면선택이 가능하다.

 

그리고 불필요한 외부인 출입을 방지하는 보안시스템으로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출입통제시스템, 외출시에도, 비대면으로도 마음 편히 택배를 수령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무인택배시스템, 주차장 및 각 층별에 설치되어 각종 범죄와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방범용 CCTV, 헬스장 및 사무용기기가 설치된 입주자 전용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생활이 더욱 편리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천장형 에어컨(팬코일유니트), 전열교환기, 냉장고, 전기쿡탑, 세탁기, 렌지후드 등이 적용되어 생활이 더욱 편리한 옵션 빌트인시스템, 주차걱정 없는 편리한 주차공간편, 특화된 테라스(17, 18층 일부타입)로 여유를 더하고 주거가치를 더욱 높였다.

 

에스티힐스 관계자는 기존의 단순 주거공간, 출퇴근을 위한 오피스텔의 개념에서 벗어나 핵심 거점기관 중심의 프리미엄 오피스텔이라며 다양한 개발수요와 대기업의 투자 등의 호재와 그 가치를 충분히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6/22 [01: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