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에 특별휴가 부여
피로 누적 공무원들 마음 위로하며 재충전 기회 부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청사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가 누적된 직원들에게 특별휴가를 부여키로 했다.

 

시는 지난해부터 지속된 코로나19 상황에서 방역과 지도단속, 백신 예방접종 지원,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자가격리자 관리 등 코로나19 대응 및 산불근무를 실시하며 적극적인 행정으로 시정을 빛낸 공무원들을 격려키 위해 최대 2일의 휴가를 2029명에게 부여키로 결정했다.

 

특별휴가는 먼저 전 직원에게 1일을 부여하고, 자가격리 모니터링, 코로나19 관련 근무, 산불근무를 실시한 직원을 대상으로 추가로 1일이 부여된다. 휴가는 부서장 책임 하에 업무 공백을 최소화해 오는 8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오세현 시장은 아산시 직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각종 대응 업무는 물론, 산불 근무로 인해 휴일 없이 일하고 있다이번 특별휴가로 몸과 마음을 회복해 다시 한 번 힘차게 시민들을 위한 행정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5/17 [15:1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